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행복한동행, 행복출발짝에서 시작하세요

자주하는 질문

HOME > 고객센터 > 자주하는 질문
11.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행복출발-짝에 회원 등록된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시면 회원님의 정보수정 [회원가입 탈퇴]를 통해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10. 개인 정보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회원님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접속 하신 후, 회원정보변경 메뉴를 통해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9.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세요?

아이디를 찾으신 다음 찾은 아이디로

비밀번호를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는 행복출발-짝 가입시 등록하신 E-Mail 주소로 발송됩니다.
8.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아이디 수정이 불가능 합니다.

비밀번호는변경은 행복출발-짝에 회원 등록된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시고
회원정보수정을 누르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7. 이벤트 참가비는 얼마나 되나요?
이벤트의 종류와 장소 등에 따라 참가비용은 달라집니다.

정회원의 경우 할인으로 참가하실 수 있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6. 이벤트에 참가하고 싶은데, 어떻게 신청하나요?
 행복출발-짝 홈페이지나 전화 또는 직접 방문을 통해서도 신청 가능합니다.

이벤트 참가를 위해서는 본인의 간단한 정보와 연락처 등을 남겨주셔야 하며,
신청 후 참석 여부가 결정되면 전화나 메일을 통해 연락, 또는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5. 행복출발-짝 이벤트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행복출발-짝은 회원들에게 다양한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새로운 이벤트를 기획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장대표적인 직장인 1박2일 “짝” 힐링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4. 필요 서류는 어떻게 보내죠?
회원 가입을 위한 서류는 다음의 방법으로 보내실 수 있습니다.

① 회사방문 - 서류를 준비하시고, 직접 방문 후 제출 가능합니다.

② 이메일이나 팩스(062-527-3398)로도 서류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3. 행복출발-짝 이 다른 회사와 다른 점은 무엇인가요?
행복출발-짝은 '진정한 만남, 결혼'을 통한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를 목표로 합니다.

이런목표를위해, 다른결혼정보회사와다른차별성, 행복출발-짝만의‘특별함’이 있습니다.

행복출발-짝은 감성매칭/스마트매칭/중앙매칭의 서비스,
법인/단체 서비스, 토탈케어 서비스를 통해 올(All)바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 회원의 신원은 확실히 믿을 수 있나요?
결혼정보회사 회원의 신원 확인은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행복출발-짝은 믿을 수 있는 방법을 통해 신원확인 절차가 끝난 후,
회원 매칭을 시작하고, 만남을 주선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위해서는 가족관계증명서/혼인관계증명서/졸업증명서/재직증명서 등
신원확인을 위한 서류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제출된 서류는 행복출발-짝 전문 인증팀의 심사를 거치며,
필요한 경우 외부 전문대행업체를 통한 확인도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First   1       2      Last  

사회공헌

무료상담

* 필수입력 사항 입니다.
무료상담
성별 *    
   
-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주)행복출발짝에서는 기업/단체 및 개인의 정보 수집 및 이용 등 처리에 있어 아래의 사항을 관계법령에 따라 고지하고 안내해 드립니다.

1. 정보수집의 이용 목적 : 상담 및 진행
2. 수집/이용 항목 : 이름, 성별, 출생년도, 혼인여부, 연락처, 거주지
3. 보유 및 이용기간 : 상담 종료후 6개월, 정보제공자의 삭제 요청시 즉시
4. 개인정보처리담당 : 전화 1588-2883 / 이메일 hbcb2883@hanmail.net

이벤트

오시는 길

서울지점



호남지점



Close